728x90

오래간만에 멀쩡한 사진을 올렸더니 기쁩니다.

 

저는 팩을 무척이나 좋아합니다. 뷰티에 관심없는 지인들은 무슨 팩을 그렇게나 쟁여놓고 일주일에 세번이나 하냐고(맥시멈이 세번입니다. 사실 그것도 귀찮아요) 놀라고 뷰티에 관심있는 지인들은 다른 유용한 뷰티 수단이 얼마나 많은데 팩만 주구장창 하냐고 놀라고 그렇죠. 팩을 좋아하는 이유는 간단합니다. 들인 노력 대비 효과는 확실한 수단이기 때문이죠. 사실 조금만 더 노력하면 더 싸게 소기의 성과를 낼 수 있는 방법이 많은 건 압니다만 역시나 귀찮아서... 팩은 간단합니다. 얼굴을 씻고 미스트를 뿌린다-껍데기를 깐다-부착한다-15분 뒤 버린다. 얼마나 간단합니까.

 

이 팩은 아모레퍼시픽 브랜드 '아리따움'에서 내놓은 한 장 천원의 팩입니다만...주구장창 세일을 하므로 장당 500원이 제 마음 속 정가입니다. 사실 천원으로 산 적은 한번도 없어요. 워낙 세일을 자주 하기도 하고, 한한령 이후 태평양이 중국에서 매출이 엄청 꺾인 여파로 국내 시장도 간만에 챙겨서 세일을 엄청 자주 해요. 한한령 이후 아모레의 국내 행보에 제 반응은 꼬시다(...)입니다. 그러게 있을 때 집토끼한테 좀 잘 하지 이랬어. 아 이건 아모레가 갑의 횡포 사건으로 주가가 100만원 언더로 꺾였을 때 소심해서 못 산 신포도이기도 합니다. 그 후 주가는 300만원대까지 올라갔다가 분할한 다음에도 잘 나가죠.;

 

http://www.glowpick.com/product/77339

 

전성분은 여기서 확인하세요. 피부에 민감한 성분이 하나쯤 있다고 하는데, 전 그런 거 별로 신경 안 씁니다. 미네랄 뭐 이런 거 넣어도 제 피부는 괜찮더라구요. 뭐 더 나아지지 않아서 문제지.

 

저는 팩에 '수딩진정'이라고 써져 있으면 눈이 반짝반짝거리며 사봐야 하는 병이 있습니다. 제 피부가 수분부족지성에 홍조, 트러블이 심하거든요. 그런데 이 팩을 15분간 하고 나면 그게 싹 진정되고 트러블이 일시적으로 들어가며 얼굴이 하얗게 환해지는 효과가 있습니다. 물론 하루짜리 효과죠. 근데 500원짜리 팩에 뭘 바랍니까.

 

상대적으로 건성인 사람이 하면 얼굴이 좀 당길 수도 있을 거 같습니다만 전 1년 내내 트러블성 지성이므로 겨울에도 합니다. 다만 겨울에는 보습을 조금 더 해 주죠.

 

가격 대비 성능 좋은 팩입니다. 제 마음의 별 다섯개. 아무리 다른 걸 써도 여기에 다시 돌아오게 되더라구요.

 

덧글. 같은 브랜드의 쑥 파우치팩도 추천합니다. 같은 성분을 파우치에 담아 출시했는데, 저처럼 얼굴이 쬐끄만(...)사람은 7~8회에 나눠서 쓸 수 있습니다. 머리 감고 드라이어로 말릴 때 얼굴도 바싹 마르는 경우가 있는데, 그럴 때 얼굴에 도포해 주면 자극이 진정되는 효과가 있습니다. 역시 천원인데 500원 세일할 때 잡으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