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안녕하십니까.

저는 어쩌다 보니 작년 9월 말에 발목이 산산조각나는 불의의 사고를 당했는데 그 동안 거의 걷지 못하고 집안 생활을 하면서+술과 야식으로 스트레스를 풀면서+신경정신과 약을 먹으면서(...적이요 술하고 정신과 약을 같이 먹으면 어떡해;) 1n킬로그램의 체중이 불었습니다. 열흘 전쯤 제 모습에 식겁하고 2키로쯤 빼긴 했는데 아직 갈 길이 멉니다.

 

저는 얼굴이 작고 골격이 작은 편인데요, 얼굴에는 살 붙은 티가 별로 나지 않는 편입니다. 근데 1n키로가 불어오르니 얼굴에도 티가 나더라구요. 심지어 저의 최애 조카한테 얼굴 커졌다고 까이기까지(...) 이모가 얼굴 크다는 얘기는 처음 들어봐 하며 읍소하지만 커진 건 커진 거라고...ㅠㅠ

 

그리하여 다이어트를 3~4개월 해서 뺄 생각이지만 그건 그거고 얼굴 면적은 좀 줄여야 됩니다. 그리하여 생각해낸 것이 쉐딩과 괄사.

쉐딩하면 얼굴 외곽에 그림자를 줘서 얼굴을 입체적으로 하여 작아보이게 만드는 색조 화장품인데요, 여기의 레전드 짤이 있습니다.

홍현희씨 안녕하세요 언제나 출연 예능 즐겁게 보고 있습니다 순산과 순조로운 육아, 조신한 남편 두신 것을 축하드립니다.

 

사실 제가 새로 산 건 아니구요, 메이크업 세트로 껴서 받은 거 하나, 옛다 너 가져라 하고 받은 거 하나가 있습니다.

베네피트의 ACE THAT FACE 세트인데요, 브론저와 쉐이드, 하이라이터까지 알차게 들어가 있습니다. 여기 1번 아니면 2번과 오른쪽에서 세번째 훌라를 조합해서 작년 가을에 산 바비브라운 브러시로 좀 묻혀다가 쓱 털어준 다음 얼굴 외곽에 쓸어주면 됩니다. 사실 쉐이딩이 양인 언니들이 더 쎄 보이려고 하는 화장 쪽에 가까워서+지금까지는 별 필요가 없어서 안 했는데 해 주니까 확실히 입체적인 효과가 있더라구요.

 

그리고 아나 너 가져라 하고 받은 건 국내 로드샵 브랜드 투 쿨 포 스쿨의 아트바이로댕 쉐딩.

만 원 초반대의 가격치고는 레전드급 포포먼쓰를 보여주면서 쉐딩계의 베스트셀러입니다. 써 보니 좋긴 좋네요. 서투른 자도 별 티 안 내고 입체적인 윤곽을 낼 수 있게 합니다.

 

그리고 괄사도 쓰고 있습니다. 이건 아이돌계 관리의 달인 부승관씨의 아이템인데요,

https://www.youtube.com/watch?v=bdBFUszsn1w 

부승관씨 예능과 공연 즐겁게 보고 있습니다. 빠른 회복을 빕니다.

https://smartstore.naver.com/pamgpamg/products/6865794866?NaPm=ct%3Dlkvv12cw%7Cci%3D8f1edb5c3b6d5fa98ed3f9b5de9a803a1e7d8845%7Ctr%3Dimg%7Csn%3D232188%7Chk%3D7a941192478df243f07f3ce1f838400391eb9a70 

 

바이오힐보 프로바이오덤 리프팅 마사저 1등 괄사마사저 : PAMGPAMG

[PAMGPAMG] 안녕하세요.PAMGPAMG(팡팡)입니다 좋은제품 정직하게 판매하도록 하겠습니다

smartstore.naver.com

요런 것으로 얼굴 윤곽과 목의 경혈을 쓱쓱 밀어주고 풀어주면서 통증과 붓기를 빼는 템입니다. 이건 몇백년전부터 내려오는 템인데요(제가 한때 잘 봤던 드라마 '여의전'에서도 청나라 황후 여의가 괄사 쓰는 장면이 나옵니다) 암튼 살 안 빼고도 붓기를 빼서 얼굴 슬림해보이는 데 좋습니다.

 

하지만 부작용도 있으니 사용법을 잘 익혀서 하는 것이 좋습니다.

https://youtu.be/v1_21irc1v4

이대로 하니까 잘 되는 듯? 얼굴에 그림은 그리지 않았습니다(...)

 

여튼 정공법으로 살을 빼야 할 텐데요, 그러면 야식을 안 먹어야 되고 야식을 안 먹으려면 술을 안 먹어야 합니다. 쉽지 않은 얘기예요. 일단 뺍시다 빼.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