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11.25 오늘까지 미샤 블랙 프라이데이 1+1 세일입니다.

미샤에 대한 제 호감과는 별도로(전 여기가 3,300원 무배 뷰티넷 쇼핑몰일 때부터 애용해왔습니다) 말투가 심드렁한 이유는 제가 요즘 백수답지 않게 너무 바빠서도 있지만...

미샤는 실질적으로 언제나 50% 세일에 가깝기 때문입니다-_-

여긴 참으로 세일을 사랑하죠. 매달 11일 이쪽저쪽에 하는 30% 할인폭부터 하는 미샤데이부터 시작해서 여성의 날, 올림픽의 날...심지어는 무슨 세계 물의 날이라고 기초 세일을 할 때도 봤습니다-_- 어차피 세일을 자주 하니 꾸준히 쓰는 걸 2개 이상 살 때 유리한 거 위주로 추천드릴게요. 그리고 엔간하면 비싼 건

http://www.g9.co.kr

여기서 베스트 카테고리에서도 팝니다. 뷰티 20% 추가할인쿠폰 받아서 삽시다. 아껴서 술 마셔야죠.

1.이모탈 유스 크림

노화 방지용 타임레볼루션 라인의 대표 상품 중 하나입니다. 30대 후반~40대를 겨냥해서 낸 주름 및 탄력 개선에 효과가 있는 크림이구요. 아모레 슈퍼바이탈 크림의 저렴이라고 소문나있다고 하는데 저는 슈퍼바이탈 크림을 안 써봐서 모르겠습니다. 일단 건성한테 좀 더 효과가 있는 모양입니다만 저같은 수분부족지성한테도 괜찮습니다. 특히 찬바람 부는 6개월 정도 저녁에 쓰고 자면 촉촉해지고 모공도 줄어들어보이고 환해 보이는 효과가 있습니다. 딴 소립니다만 술 먹고 이 크림 때려바르고 자면 숙취가 덜해보입니다(...)

정가 54,000원인데 1+1이면 괜찮죠.

2.더 퍼스트 트리트먼트 에센스

네 맞습니다. 일명 짭테라라고 하는 그거(...) 짭테라가 더 낳다 피테라가 더 낳다 등등 갑론을박이 있으나 두 제품 다 써본 저의 얕은 소견으로는 피테라가 좀 더 얼굴에 투영한 광채(...)를 준다는 점에서 낫긴 합니다만 가격이 너무나 사악한 관계로 짭테라의 손을 들어드리고 싶네요. 세안 후 닦는 스킨 대신으로 쓰거나 스킨팩 용도로 씁니다. 퍽퍽 쓸 거면 싼 게 낫죠.

3.나이트 리페어 사이언스 액티베이터 에센스

짭색병 그거요;;; 암튼 좋은 말은 다 때려부어서 작명한 에센스입니다. 실제로 꽤 좋은 성분은 때려넣었다는 평이 있으며, 에스티 로더도 뭐랄까, 성분에서는 의외로 평범하다는 말이 많습니다. 사실 성분은 40만원짜리 크렘 드 라메르나 3천원짜리 니베아 파란통이나 거기서 거기고 조합하는 게 기술이라던데 전 잘 모르겠고; 전 갈색병을 선물받아서(실직해서 불쌍해 보여 긍가 자주 선물을 받네요;) 이번엔 패스합니다만 다음엔 사볼 생각입니다. 가격이 1/3 언더 수준이거든요.

4.초보양 비비크림

이 쿠션의 시대에 아직도 비비크림 타령이냐 할 수도 있는데(저는 비비크림의 시대에는 파운데이션만 고집했던 여자입니다;) 제 피부의 구림은 쿠션으로 해결이 안 됩니다-_- 이 제품의 가장 좋은 점은 자연스러운 윤광&시간이 지나도 예쁘게 무너진다는 것이며, 단점은...흙꼭두장군같은 색감입니다-_- 그러나 장점이 크므로 바닐라색상의 무엇인가와 믹스해서 써 봅시다. 저는 더 샘 컨실러 1호와 믹스해서 쓰고 있습니다.

이상 네가지 추천드렸구요, 쇼핑몰에서 추가 할인 안 받아도 상관없는 미미한 3d, 4d 마스카라나 갈색팩(헤어 제품입니다), 아이 리무버, 클렌징티슈 등등의 소품은 미샤 오프라인 매장에서 100m 줄을 서서 사도록 합시다.

그리고 전 이탈프리즘 섀도를 너무나 사랑합니다만 요즘 그 분은 상시 60% 할인 이상을 하고 계셔서 지금 사도 별 의미가 없습니다.

전 이만 줄 서러 가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