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저는 수시로 저의 덕후 친지들에게 20년째 모시는 오빠가 없다고 징징거리긴 합니다만 제가 스스로 명명한 대로 '정신적 노숙자'가 그리 불편한 건 아닙니다. 오히려 제 자신을 마음의 벽장 안에 오래된 밀주 쟁여놓듯 구오빠들 켜켜이 쟁여놓고 때론 한 잔씩 목 축여가며 추억하는 게 굳이 그리 나쁘진 않아요. 예를 들자면...
...최근처럼 존버가 승리한다는 것을 깨닫는 경우엔 더 그렇고요.

1. 케이스 1: 장우혁
사실 우리 우혁 오빠는 제가 별도의 케이스로 못 모셔서 죄송할 만큼 각별한 분이죠. 제가 이 짧다면 짧고 길다면 긴 인생에서 우혁 오빠만큼 사랑한 사람이 있었을까... 아니 없네여 ㅋㅋㅋ
어쨌든 제 인생에서 오빠를 영접했던 순간은 제가 너무나 체력이 (상대적으로) 괜찮았던 시절이라 오빠의 손가락 관절 하나하나, 발목과 발가락까지 세세하게 빨며(...이러니까 정말 변태같네여; 하긴 뭐 제 인생이 그렇긴 했습니다만) 분석하고 사랑했던 시절이었죠. 그 중에서도 가장 사랑하던 시절은 오빠의 하늘하늘한 아름다움이 극상이던 하이파이브 오브 틴에이저 4집이었는데요...

세상에 존버하니까 그때 오빠의 솔로무대 방송국 버전이 풀리는 것이어요! 무려 22년만에!!!
https://youtu.be/-ENCpxJ0llA?t=400

심지어 우리 오빠가 썸네일로 있네여 ㅋㅋㅋ 6:40초에 바로 시작하게 설정해놨는데 혹시 안 되심 처음부터 보시면 되어요 하긴 이걸 보겠다고 작정하신 분 자체가 그 세대 추팔하려고 다 보실 분이겠거니 ㅎㅎㅎ

암튼 우리 오빠의 자작곡 'Do or die'는 '난 이걸 춤추려고 만들었으니까 퍼포먼스로 열심히 감상하렴'하는 훌륭한 노래입니다. 우리 오빠의 훌륭한 다리 놀림을 제대로 안 보여주고 상체만 죽어라고 잡다가 나중에는 좀 반성했는지 다리까지 잘 잡아줬으니 밀녹 캠버전보다 못하다고는 말 못하겠어요. 그리고 여기서 중요한 건 22년간 존버하면 뭐든 나온다는 겁니다!!! 어떤 계기든!

2. 지디의 경우
사실 권지디씨의 경우 너무나 메이저에 계셨던 분이고, 공식 떡밥만 섭취하기도 소화불량이던 분이시긴 하지만...뭐 너무 사랑하면 그걸론 부족한 경우도 있구요... 그리고 입대 이후론 뭐가 없잖습니까 진짜 없어여 TS샴푸 말고는....ㅋㅋㅋ
여튼 저를 포함한 지디 덕들에게 너무나 아름답게 담겨 있던 추억은 대략 10년전 오빠의 2집 무렵 유희열의 음악...뭐였더라 암튼 거기서 kbs 홀 뒷문 열고 등장해서 오빠의 영원한 예능 파트너 형돈씨께 '드래동선'이라고 말 들었던 그 무대죠. 다른 건 다 풀려도 그 뒷문 열고 등장했던 'one of a kind'무대는 유튜브에 개인 캠도 안 풀려서 참 우리 오빠 비주얼 최고일 때(그 막대사탕 레인보우 머리는 최고지 않습니까+_+) 안 풀어주고 힘들게 한다 했는데...
https://www.youtube.com/watch?v=zakc6ahdGcc

껄껄껄 10년 버티니까 개인 캠이 풀리더란 말이죠... 풀어주신 분 들숨에 건강을 날숨에 재력을...감사합니다.

3. 이정재의 경우
아, 저는 20...아니다 25년 넘게 이정재를 좋아하고 있습니다. 그이가 각종 사생활이나 송사에 휘말려도 상관없습니다 저는 외모덕이니까요... 대충 그이를 외모로 찜한 것은 90년대 초반입니다만 제대로 꽂힌 것은 백야 3.98이라고 백종학 사단을 다 데려갔어도 망한 대북 드라마요. 거기서 북한 오렌지족으로 나왔는데 진희경(...이 양반은 쭉쭉 잘 뻗은 도회적인 미인을 좋아하는 건 참 한결같으심...)을 보고 헤벌레 소년같은 미소를 짓는데 반해버렸음.

최근에 그이는 오징어게임으로 잘 나가고 있어요. 다행히 외국에서 '한국에서 주연으로 외모가 아니라 연기파 배우를 뽑았나봐' 어그로를 끌어서 한국에서 '아니거든! 정재오빠 겁나 잘났거든!!!' 반격으로 여러가지 그간 30년 gif를 잘 줍줍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역시 한국인을 자극하는 방법은 정공법이 아니라 어그로예여 ㅋㅋㅋ

암튼 우리 오빠 사랑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ㅋㅋㅋ 우리 오빠 관종이니까 더 사랑해주세여 ㅋㅋㅋ


-이상 2014년 신세계 붐 이후 정재오빠 팬미팅에서 오빠 수트 가슴팍에 안겨본 당사자가-

+ Recent posts